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알려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연애를 잘하시나요?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은 무엇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이해합니다.

특히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탁월한데요.

상대방의 마음을 읽고 문제를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서 문제를 잘 해결합니다.

 

지금 연애를 하고 계시든 과거에 하셨든 아직 다가올 미래의 인연을 준비하시든,

연애 능력을 테스트 하셔야 합니다.

 

이 테스트는 여러분이 과연 연애의 능력치가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이번 기회에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결과가 좋지 않다면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 됩니다. :)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연애 고수가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 당신의 연애 능력은?

 

 

 

1. 연애 능력치 테스트 하는 방법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위 링크를 통해 연애 능력치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일반적인 연애 능력치 테스트 외에도 '19금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평상시 모습과 깊은 관계에서의 모습까지 모두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메인 페이지

 

 

 

두 가지 중 원하시는 테스트를 누르시고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든 질문지에 답을 한 이후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MBTI 기반으로 나타나는데요.

특성에 따른 능력치를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결과지
19 연애 능력치 테스트 결과지

 

 

 

추가로 잘 맞는 상대와 맞지 않는 상대까지 알려줍니다.

잘 맞는 상대는 '찰떡궁합', 잘 맞지 않는 상대는 '개떡 궁합'이라고 지칭하네요. :)

 

 

 

19 연애 능력치 테스트 궁합
연애 능력치 테스트 궁합

 

 

 

2. 연애 능력치 테스트 질문지

 

 

연애 능력치 테스트

 

·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 데이트 룩을 고를때 나는
·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 썸 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나는
· 연인가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 데이트 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난다면 나는 
·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19금 연애 능력치 테스트

 

· 처음 만나는 상대방에게 마음을 뺏긴 나는
· 연인의 자취집에 처음 오게 된 나는
· 관계를 하며 자세를 바꾸고 싶을 때 나는
· 연인의 신음 소리를 들으며 나는
· 연인과 방문한 섹스토이 샵에서 살갑게 말을 걸는 직원에게 나는
· 바쁜 연인과 오랜만에 만났는데 바로 잠들어버렸을 때 나는
· 연인과 함께 근교 데이트하러 갈 때 나는
· 나는 연인에게 불만을 말 할 때,
· 일년 넘게 자신만 사랑한 나,
· 연인이 어떻게 해주는게 좋아? 라고 물어보면 나는
· 연인이 옆에서 구속 플레이해 보는 게 판타지라고 얘기했을 때 나는
· 세상이 멸망한다면 오늘 밤 연인과 나는 

 

 

 


 

오늘은 이렇게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알아봤습니다.

연인들 사이에서도 이 테스트를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통해 연애 능력치를 올려보세요. :)

 

이번 포스팅도 연애와 관련된 내용을 담았는데요.

블로그 내의 또 다른 연애 관련 컨텐츠들을 보실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로 달아놓겠습니다.

 

오늘 글이 재밌으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더 행복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애와 관련된 컨텐츠

 

 

 

연애 언어 능력 고사 테스트 하는 법 (+ 정답 및 해설지 확인)

연애 언어 능력 고사 테스트하는 법과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공부를 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비슷한 부분도 많지만 다른 부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

anzi.tistory.com

 

 

 

연애 밸런스 게임 질문 엄선! (feat. 심심할때, 매운맛, 극악, 29, 49금)

연애 밸런스 게임 질문 엄선했습니다. 괜히 다른 글들 보면서 시간 뺏기지 마세요. 제가 한 번에 다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연애 밸런스 게임은 상대에 대해 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anzi.tistory.com

 

 

 

연애 유형 테스트 TOP4 : 진짜 나의 연애 유형은?

연애 유형 테스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네 가지 테스트를 알려드립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수많은 일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을 보기도 하고, 감춰져 있었던 상대방의 모습에

anz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