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 유형 테스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네 가지 테스트를 알려드립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수많은 일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을 보기도 하고,

감춰져 있었던 상대방의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 유형 테스트를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상대방과 나의 실제 연애 유형을 아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서로를 알게 되면 연애를 하면서 만나는 문제들을 조금이나마 잘 견뎌낼 수 있죠.

 

이 글을 읽으시는 분과 상대방 모두 이 테스트를 통해 서로를 이해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오래 연애를 지속하세요. :)

 

만약 아직 연애를 하지 않지만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분들에게도 이 테스트들은 큰 도움이 됩니다.

종종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만 조금 고민이 될 때가 있죠.

그럴 때 이 유형 테스트를 해보시면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시든 알아가는 단계에 있는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세 가지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각각의 링크와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연애 유형 테스트

 

 

연애 유형 테스트 TOP4

 

 

 

1. 심콩 연애 유형 테스트

 

심콩 연애 유형 테스트
 

[심리테스트] 연애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성격이고 어떤 연애 유형을 가지고 있을까요?평소 생활 패턴이나 행동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과 연애유형을 알아보세요.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연애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imcong.com

 

무려 백만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한 심리 테스트입니다.

이렇게 입소문이 나고 사람들이 참여할 만큼 사람들의 심리를 잘 맞춘다는 것이겠죠.

3개의 테스트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단 하나만 진행하신다면 이 테스트를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평상시 나의 생활 패턴과 연애를 할 때 만나는 일반적인 상황들에 대한 질문이 많습니다.

나의 패턴과 함께 여러 상황들을 마주했을때의 행동을 기반으로 연애 유형을 진단합니다.

 

연애 유형 테스트 질문 list

 

· 약속없는 주말에 나는?
· 나는 보통 사람과 있을 때 대화를 먼저 시작하고 주도하는 편이다.
· 나는 성공에 대한 갈망과 집착이 큰 편이다.
· 방금 막 식사를 마쳤을 때 당신의 첫 번째 행동은?
·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친구가 빌려달라고 할 땐?
· 하루에 손 씻는 횟수는?
· 집에 친구나 손님이 오는 것이 좋다.
· 주로 선호하는 음식은?
· 당신이 술마시는 스타일은?
· 여행을 가서 숙소에 들어갔다.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은?

 

 

 

심콩 연애 유형 테스트

 

 

 

2. 동물 연애 유형 테스트

 

동물 연애 유형 테스트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소개팅 어플 '아만다'에서 진행하는 연애능력 테스트입니다.

다른 테스트들에 비해 질문 수도 더 많고 자세합니다.

동물과 비교해서 연애 유형을 알아가는 만큼 더욱 재미요소가 많습니다.

만약 새롭게 알아가는 사람과 테스트를 하고 싶다면 이 테스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동물 얘기 하면서 대화를 더 이어갈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

 

 

 

동물 연애 유형 테스트 질문 리스트

 

· 연인과 놀이공원에 간 당신, 놀이기구를 탈 때의 나는?
· 소개팅을 나간 당신, 첫 만남에 어색할 때
· 연인의 생일 선물을 준비할 때 나는
· 연인이 길을 가다가 누군가와 부딪혔다. 그때의 나는?
· 직장 상사가 짜증 나게 할 때 연인과 통화하면 나는 
· 연인과의 말다툼 중 나는
· 나는 주로 이런 데이트를 선호
·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 나는 주로
· 나는 연인이 나의 생일에 선물을 준다면?
· 나는 하루 종일 집에 있으면 
· 오랜만에 소개팅에 나간 나는 이상형을 만났다. 이때 나는 주로
· 힘든 상황에 처한 연인, 이때 나는
· 연인과 길을 걷다가 연인의 동창을 만났다. 이때의 난?
· 나는 썸남/썸녀이 3시간 넘게 연락이 없을 때
· 애인이 나 변한 거 없어?라고 물어볼 때 나는?
· 연인과 신나는 게임중! 이때의 난?
· 연인에게서 "자기야 뭐해?" 카톡이 왔다. 이때의 난?
· 연인과의 기념일 날, 회사에 일이 생겼다. 이때 나는
· 연인과 밥 먹으러 갈 때, 어디로 갈까?
· 연인이 기념일을 까먹어서 화가 난 상황! 이때의 나는?

 

 

 

동물 연애 유형 테스트

 

 

 

 

3. 칵테일 연애 유형 테스트

 

칵테일 연애 유형 테스트
 

너만의 우주, 푸망

진짜 '나'를 찾는 여행, 자아탐구 플랫폼 푸망에서!

poomang.com

 

 

칵테일과 비교해서 어떤 연애 유형을 갖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질문 내용은 연애를 하면서 만나는 다소 일반적인 상황들을 말하는데요.

직접적이고 확실하게 여러분의 연애 유형을 정리해서 말해줍니다.

꽤 자세하게 설명하기 때문에 읽으시면 본인이 어떤 스타일인지 더 잘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칵테일 연애 유형 테스트 질문 list

 

· 연인이 되기 전, 적당한 썸 기간은?
· 내가 좋아하는 잠자리 스타일은?
·
나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
·
내가 애인에게 설레임을 느끼는 포인트는?
·
애인에게 바라는 나를 위한 행동은?
·
애인이 당신의 이성 친구를 싫어한다면?
·
연인이 선의의 거짓말을 한다면?
·
원나잇 경험이 있는 애인, 당신은?
·
애인의 소유욕과 질투, 당신은?
·
애인과 결혼을 생각하게 될 것 같은 순간은?

 

 

 

칵테일 연애 유형 테스트

 

 

4. 몽글 연애 유형 테스트

 

도다 연애 유형 테스트
 

연애유형테스트

 

doda.app

 

연인으로서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인간관계에 대한 질문과 다양한 상황에서의 행동을 통해 연애 유형을 진단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는 질문이 많습니다.

다각도의 질문들로 여러분의 유형을 판별합니다.

 

 

연애 유형 테스트 질문 list

 

·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의지하는 게 어렵다.
· 독립성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 난 다른 사람들과 쉽게 감정적으로 가까워진다.
· 누군가에게 가까워지면 그만큼 상처를 받게 될 거다.
· 난 솔로인 게 좋다. 
· 연애에서 난 완벽한 감정적 유대를 원한다.
· 혼자가 되는 건 무섭다.
· 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 있다.
· 누군가를 완전히 믿는 게 어렵다.
· 누군가 나에게 의지해도 괜찮다.
· 다른 사람들에 나에게 신경 쓰는 것보다 내가 더 많이 신경 쓴다. 
· 혼자 잘 해낼 수 있어야 한다.
· 누군가 내게 의지하는 게 싫다. 
· 누군가와 가까워지는 게 불편하다.
· 난 관계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많은 걸 기대한다. 
· 난 다른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싶지 않다.
· 내 본모습이 받아들여지지 않을까 봐 두렵다.

 

 

 

몽글 연애 유형 테스트

 

 


 

여기까지 세 가지 연애 유형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테스트를 전부 다 하면 확실히 여러분의 연애 유형이 어떤지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인간관계는 스스로를 잘 알 때 더욱 잘 된다고 합니다.

 

연애는 가장 가까운 사람과의 인간관계이죠.

그 관계가 더욱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로에 대해서 잘 파악하고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연애가 잘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가능하시면 댓글도 부탁드려요. :)

 

하트와 댓글을 계속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할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연애 유형 테스트 모음

 

 

 


 

+ 연애와 관련된 컨텐츠

 

 

 

연애 언어 능력 고사 테스트 하는 법 (+ 정답 및 해설지 확인)

연애 언어 능력 고사 테스트하는 법과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공부를 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비슷한 부분도 많지만 다른 부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

anzi.tistory.com

 

 

 

연애 밸런스 게임 질문 엄선! (feat. 심심할때, 매운맛, 극악, 29, 49금)

연애 밸런스 게임 질문 엄선했습니다. 괜히 다른 글들 보면서 시간 뺏기지 마세요. 제가 한 번에 다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연애 밸런스 게임은 상대에 대해 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anzi.tistory.com

 

반응형
댓글